카디스 원정에서 난타전 끝에 2-2로 비긴 레반테. 아쉬운 무승부를 거두고 돌아왔다. MF 부크셰비치,캄파냐,두쿠레 DF 로베르,포스티고 등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의 공백도 여전한 상황. 하지만 최근 홈에서 리그 4연승을 달릴 정도로 안방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에이스 MF 모랄레스가 7골을 터뜨리며 지난 시즌의 부진에서 완벽하게 부활하면서 특유의 선 수비 후 역습이 기능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바야돌리드. 홈에서 엘체와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오랜만에 멀티득점에 성공하기는 했지만 최근 6경기 1승3무2패에 그치고 있고 부상,징계로 인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FW 마라냥,과르디올라,루비오 DF 얀코,하비 산체스,라울 가르시아,올리바스의 부상 이탈에 FW 조타 DF 엘 야미크가 코로나 확진으로 빠져 있고 MF 메사가 징계로 결장하는 등 공수에 걸쳐 전력누수가 심각해 보인다.
레반테가 홈에서 리그 4연승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에이스 모랄레스가 이번 시즌 폼을 회복했다는 점에서 부상,징계 등으로 전력누수가 심각한 바야돌리드 상대로 무난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바야돌리드가 부상 등으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점. 레반테가 이번 시즌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1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바야돌리드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점. 홈팀 레반테의 안방 강세를 고려하면 레반테의 승리를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도 기대해볼 만하다.
일반: 레반테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