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세유와의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둔 랑스. 리그 4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하며 분위기를 반전했다. 이번 시즌 짜임새 있는 공격력을 앞세워 리그 7위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승격팀의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DF 베디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했다는 점은 아쉽지만 MF 카위작이 징계에서 돌아오고 FW 가나고,소토카 MF 카쿠타 3인방을 앞세운 짜임새 있는 공격이 기능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니스. 홈에서 보르도에 0-3으로 완패를 당하며 최근 5경기 2무3패 부진에 빠져 있다. 비에이라 감독을 경질하는 강수를 뒀지만 분위기 반전에 실패하며 어느새 리그 14위까지 추락한 모습. 특히 핵심 DF 단테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을 드러내며 최근 많은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 MF 다닐루,로페스가 결장할 예정이라는 것도 아쉬운 부분. 휴식기를 통해 부상자들이 다수 복귀하기는 했지만 핵심 수비수의 공백을 드러내며 수비에서 약점을 노출하고 있다는 것이 뼈아파 보인다.
승격팀의 돌픙을 일으키고 있는 랑스. 공격 3인방을 앞세워 짜임새 있는 공격을 보여주고 있다. 니스가 최근 극심한 부진에 빠지며 수비불안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홈팀 랑스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랑스의 공격 짜임새가 기대 이상이라는 점. 부진에 빠진 니스의 수비불안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랑스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니스가 최근 핵심 DF 단테의 공백을 드러내며 많은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는 점. 랑스의 공격 짜임새가 인상적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랑스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