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V 원정에서 0-2로 패한 발베이크. 후반기 리그 4경기 2무2패를 기록하며 여전히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최근 7경기 2무5패로 부진한 가운데 특히 18경기 15득점에 그칠 정도로 공격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모습. MF 아니타의 기존 공백에 FW 존,은공게,엘 하두티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공격진의 전력누수가 더해졌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이번 시즌 홈에서도 1승4무4패에 그치며 강세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것도 아쉽다.
원정에 나서는 시타르트. 후반기 리그 4경기 2승2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최근 8경기 5승1무2패에 아약스 상대로 1골차 접전을 펼치는 등 최근 기세가 심상치 않다. 리그 6골을 터뜨린 주포 FW 폴터가 징계로 결장한다는 점은 아쉽지만 FW 플렘밍의 최근 폼이 좋고 원정에서 3승2무4패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더불어 발베이크 상대로는 최근 4경기 3승1무를 거둘 정도로 강했다.
후반기에도 여전히 공격력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부진한 발베이크. 공격진의 부상자 공백까지 겹친 만큼 주포가 징계로 결장하지만 최근 8경기 5승1무2패로 기세가 좋은 시타르트가 충분히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발베이크가 답답한 공격을 보여주며 7경기 2무5패 부진에 빠진 가운데 그래도 수비진의 실점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점. 시타르트가 주포 공백을 안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공격진의 전력누수를 안고 경기에 나선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발베이크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