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2/1일 프리미어리그 브라이튼 토트넘 분석 중계

등록일 : 2021.01.31 (일) 21:14
펑티모 | 조회수 : 61
0
추천
0
댓글

풀럼과 0-0으로 비긴 브라이튼. 리즈전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지는 못했지만 2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했다. 최근 8경기 1승5무2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FW 자한바흐쉬,웰벡,안도네,이스퀴레도 DF 램프티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한다는 소식. FW 코놀리의 복귀에 주포 FW 무페가 건재하기는 하나 이번 시즌 20경기 22득점에 그치며 브라이튼 특유의 적극적인 압박을 통한 홈 강세가 기능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아쉽다. 이번 시즌 홈에서 10경기 6무4패를 기록하며 아직 첫 승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원정에 나서는 토트넘. 리버풀 상대로 먼저 실점을 허용하면서 1-3으로 무너졌다. 리그 5경기만에 패배를 당한 가운데 FW 케인이 부상으로 쓰러졌다는 것이 청천벽력 같은 소식. MF 로 셀소,델레 알리 DF 레길론의 부상으로 인해 풀백들의 측면 공격이 답답해질 수 있다는 것도 우려된다. 컵대회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FW 비니시우스가 케인을 대신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5승3무1패로 원정에서 오히려 더 강했다는 점. 브라이튼 상대로 최근 5경기 4승1패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은 그래도 다행스러운 부분이다.


브라이튼이 홈에서 6무4패로 아직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리버풀 상대로 패한 토트넘이 주포 케인의 공백을 안고 브라이튼 원정에 나서지만 컵대회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FW 비니시우스의 활약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점. 브라이튼 상대로 최근 5경기 4승1패로 강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토트넘이 브라이튼 원정에서 주포 공백을 극복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브라이튼이 아직 홈에서 승리가 없지만 6번의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쉽게 무너지지는 않았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언더오버: 토트넘이 주포 케인의 공백을 안고 브라이튼 원정에 나선다는 점. 이번 시즌 브라이튼의 공격력이 지난 시즌만 못한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브라이튼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