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 원정에서 0-2로 패한 낭트. 도메넥 감독 부임 후 연달아 무승부를 기록하며 끈적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결국 무너졌다. MF 림봄베의 부상 이탈에 MF 아비드,루자의 코로나 확진으로 중원의 핵심 2명이 이탈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도메넥 감독 부임 후 더욱 수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4경기 2득점에 그치며 공격에서의 답답함이 더욱 심해지고 있다는 것도 불안요소다.
원정에 나서는 모나코. 홈에서 마르세유를 3-1로 꺾고 리그 4연승을 달리고 있다. 최근 6경기 5승1무를 기록하며 어느새 리그 4위까지 올라선 상황. MF 파브레가스,마르틴스의 부상 이탈에 DF 아길라가 출전정지로 결장하지만 MF 골로빈이 돌아오면서 2선에서의 활발한 움직임을 통해 FW 벤 예데,폴란트에게 더욱 많은 찬스가 생기면서 최근 6경기 17골을 몰아칠 정도로 마노카의 화력이 폭발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낭트가 도메넥 감독 부임 후 4경기 3무1패로 부진한 가운데 중원의 핵심 2명까지 코로나 확진으로 이탈했다는 점에서 최근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는 모나코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모나코가 최근 6경기 17득점으로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는 만큼 중원의 핵심 2명이 이탈한 낭트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모나코의 최근 공격력이 매섭다는 점에서 낭트 상대로도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낭트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