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펠리에를 원정에서 2-1로 잡은 랑스. 최근 4경기 2승1무1패를 기록하며 후반기 들어 다소 주춤했던 흐름을 반전시키는데 성공했다. FW 가나고가 부상으로 쓰러지면서 공격진에 타격을 입은 것은 아쉽지만 에이스 MF 카쿠타가 리그 9호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를 견인했고 FW 소토카,무잉가 등 FW 가나고를 대신할 공격자원이 충분히 있다는 점. 이번 시즌 리그 7위를 달리며 탄탄한 공수 밸런스로 승격팀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을 정도로 꾸준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마르세유. 스타드 렌과의 리그경기가 연기되면서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 다만 최근 리그 3연패에 DF 아마비의 부상 이탈은 물론 MF 퀴상스,카우이,게예 DF 발레르디의 출전정지로 인해 중원과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상당하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특히 이번 시즌 FW 베네데토의 부진으로 실망스러운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마르세유다.
랑스가 몽펠리에를 잡고 최근 4경기 2승1무1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리그 7위를 달릴 정도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4명이 징계로 결장하고 DF 아마비가 부상으로 이탈한 마르세유가 수비진의 공백을 드러낼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랑스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4명이나 징계로 빠지는 마르세유의 전력누수를 고려하면 홈팀 랑스의 -1 핸디캡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마르세유가 3연패에 빠지는 등 최근 수비가 흔들리는 가운데 수비진의 징계 공백이 속출한 만큼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랑스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