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서 랭스 상대로 패한 스트라스부르. 최근 4경기 3승1무의 상승세가 주춤했다. 다만 FW 모티바,사디 DF 시마칸 GK 셀스 등 부상자들 공백에도 후반기 반등에 성공한 가운데 비록 패하기는 했지만 랭스 상대로 보여준 경기력은 나쁘지 않았다는 점. MF 아훌루가 복귀하고 FW 디알로,아요케 콤비가 17골을 합작하며 공격적인 팀 컬러가 기능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브레스트. 안방에서 메스에 2-4로 역전패를 당하면서 리그 4연패 부진에 빠졌다. 경기 막판 3골을 실점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징계로 결장한 DF 에렐레가 복귀할 예정이지만 최근 4경기 10실점을 허용하며 특유의 공격적인 성향이 많은 실점으로 이어지고 있고 특히 원정에서 2승1무8패, 11득점 21실점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랭스 상대로 패하며 상승세가 주춤한 스트라스부루. 허나 FW 디알로,아요케 콤비를 중심으로 최근 5경기 3승1무1패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 수비가 흔들리며 4연패에 빠진 브레스트의 원정 약세를 고려하면 홈팀 스트라스부르가 충분히 잡을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핸디캡: 스트라스부르가 랭스 상대로 패하기는 했지만 최근 5경기 3승1무1패로 흐름이 나쁘지 않은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공격적인 성향을 보인다는 점. 브레스트의 수비가 최근 흔들리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난타전이 펼쳐질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일반: 스트라스부르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