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점 22점으로 리그 13위를 달리고 있는 즈볼레. 헤라클레스,위트레흐트 상대로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다. 빌럼ll전 승리 이후 연승으로 이어가지는 못했지만 중위권 팀을 상대로 접전을 펼치며 나쁘지 않은 결과를 얻는 모습. 특히 최근 3경기 8득점을 기록할 정도로 답답했던 공격이 이란 FW 구차네지하드를 중심으로 살아났다. DF 반 폴렌의 출전정지에 FW 반 두이넨,테디치 DF 파알 등 부상자들의 공백을 안고 있는 상황이지만 공격진의 호조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발베이크. 비테세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하는 이변을 일으키며 2연패에서 벗어났다. 다만 최근 9경기 3무6패를 기록할 정도로 부진한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문제. 9경기동안 6득점에 그친 공격진의 심각한 부진에 수비진도 안정감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특히 FW 존,은공게,엘 하두티 같은 공격수들의 부상 공백이 이어지고 있고 원정에서 2승2무6패로 약했다는 점. 즈볼레 상대로는 11/12 시즌 컵대회에서 승리한 이후 즈볼레 상대로 이기지 못하고 있다.
즈볼레가 최근 3경기 1승2무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3경기 8골을 터뜨리며 답답했던 공격이 살아났다는 점에서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 발베이크 상대로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핸디캡: 발베이크의 최근 9경기 3무6패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공격이 살아난 즈볼레의 -1 핸디캡 극복도 가능해 보인다.
언더오버: 즈볼레의 화력이 최근 살아났다는 점에서 발베이크와 난타전 가능성을 기대해볼 만하다.
일반: 즈볼레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