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 상대로 패한 엘체. 리그 14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리그 19위까지 추락했다. 리그 19경기 26실점만 내줄 정도로 만만치 않은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지만 19경기 16득점으로 리그에서 가장 적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공격력에 한계를 드러내고 있는 모습. 더불어 지난 경기에서 7명이 경고를 받으면서 MF 피델의 부상 공백에 FW 모렌테 DF 베르두,바라간이 출전정지로 인해 결장하게 되면서 수비진의 핵심들 공백을 안고 비야레알을 맞이하게 됐다는 소식이다.
원정에 나서는 비야레알. 홈에서 소시에다드와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어진 레반테와의 코파 델 레이 원정경기에서 연장 혈투 끝에 0-1로 패해 탈락한 가운데 주포 FW 모레노가 출전하지는 않았지만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복귀했다는 소식. FW 추크웨제 MF 이보라 DF 알베르토 모레노,마리오,페냐 등 부상자들이 많은 상황에서 주포의 복귀를 통해 최근 3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며 아쉬웠던 공격의 방점을 찍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엘체가 14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가운데 3명의 징계로 핵심 선수들이 대거 빠진다는 점. 비야레알의 주포 모레노가 돌아온 만큼 비야레알이 충분히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핸디캡: 엘체가 견고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지만 14경기 연속 승리가 없을 정도로 공격에 한계를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3명이 징계로 빠지는 치명적인 전력누수가 있는 만큼 원정팀 비야레알이 주포 모레노의 복귀를 통해 핸디캡도 극복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언더오버: 엘체의 전력누수가 크다는 점에서 비야레알이 오랜만에 시원한 공격력으로 2.5 기준 오버를 만들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일반: 엘체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