쾰른 원정에서 패한 빌레펠트. 2연패에 빠지며 다시 강등권으로 추락한 가운데 2경기 8실점을 허용했다.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 2승1무로 상승세를 탔던 기세가 한풀 꺾인 모습. FW 포글스잠머 MF 프리에틀이 부상으로 인해 출전여부가 불투명하고 수비진의 퍼포먼스에 따라 최근 경기결과가 엇갈리고 있는 것도 불안요소. 리그 19경기 15득점을 기록하는데 그칠 정도로 공격진이 경쟁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 실점을 내주면 회복하기 어렵다는 것도 문제다.
원정에 나서는 브레멘. 홈에서 샬케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아쉬운 경기를 펼쳤다. 다만 최근 5경기 2승2무1패를 기록하며 쉽지 않은 일정에도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이번 시즌 19경기 27실점으로 준수한 수비에 주포 FW 퓔크룩의 부상으로 인한 공백에도 최근 공격력이 살아나고 있다. MF 라쉬차가 복귀해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고 원정에서 3승4무3패를 기록하며 홈보다 오히려 원정에서 좋은 성적을 지난 시즌부터 기록하고 있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빌레펠트가 2경기 8실점을 허용하며 2연패에 빠진 가운데 답답한 공격력으로 실점을 허용하면 회복하기가 어렵다는 점에서 최근 2승2무1패를 기록하며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브레멘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빌레펠트가 2연패로 주춤한 가운데 수비가 다시 흔들리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원정에서 실리축구를 통해 3승4무3패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브레멘의 우세가 예상되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빌레펠트가 최근 2경기 8실점을 기록한 가운데 더욱 수비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는 점. 브레멘이 주포 공백에 공격력이 좋지는 않은 만큼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빌레펠트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