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2/9일 라리가 아틀레티코마드리드 셀타비고 분석 중계

등록일 : 2021.02.08 (월) 21:14
아기용병 | 조회수 : 72
0
추천
0
댓글

카디스를 4-2로 꺾고 리그 8연승을 달리고 있는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리그 19경기 10실점만 내준 탄탄한 수비에 공격력까지 폭발하며 이번 시즌 여유 있는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FW 수아레즈가 14골을 터뜨리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을 정도로 확실한 해결사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DF 트리피어의 징계 공백에 FW 펠릭스,뎀벨레 MF 카라스코 DF 에르모소의 코로나 확진으로 인한 공백을 안게 됐다는 것은 우려되는 부분이지만 홈에서 9승1무 24득점 3실점으로 워낙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셀타비고. 3연패 이후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다. 5경기 연속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DF 준카 GK 세르히오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상황. 에이스 FW 아스파스가 부상에서 복귀하면서 공격진도 정상으로 돌아왔다. 다만 에이스가 부상으로 결장한 사이 연패에 빠지는 등 새 감독 부임 후의 상승세에 제동이 걸렸다는 점. 최근 5경기 2득점으로 공격진의 상승세가 주춤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이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4명이 결장하는 악재가 있기는 하나 홈에서 워낙 강력했다는 점. 리그 19경기 10실점만 내준 견고한 수비력을 고려하면 최근 5경기 2무3패로 주춤한 셀타 비고 상대로 홈에서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홈에서 9승1무로 강세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 확진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있다는 점. 에이스 아스파스가 돌아온 셀타 비고가 최근 2경기 연속 비기며 3연패의 부진에서는 벗어난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코로나 이슈를 고려해 무승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코로나로 인한 전력누수를 안고 있다는 점에서 최근 폭발하고 있는 화력이 조금은 주춤할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