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연패에 빠진 카디스. 연패도 연패지만 최근 3경기 11실점을 허용하며 수비가 무너지고 있다. 세비야,아틀레티코 마드리드,소시에다드로 이어지는 험난한 일정이었다고는 하나 이번 시즌 돌풍의 원동력이었던 수비가 무너지고 있다는 것이 문제. 더불어 MF 아우구스토,알렉스,욘손,퀘사다,호세 마리 DF 아카포의 부상 이탈에 DF 로페즈가 출전정지로 결장하는 등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 홈에서 2승4무5패로 오히려 더 고전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빌바오. 홈에서 발렌시아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코파 델 레이 4강전의 여파를 드러내며 다소 무거운 몸놀림을 보여주는 모습. 원정에서 1승3무6패로 리그에서 가장 적은 승점을 얻고 있을 정도로 부진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다만 DF 놀라스코아인의 부상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는 상태라는 점. 마르셀리노 감독 부임 후 더욱 터프해진 플레이를 통해 흐름이 좋은 만큼 FW 무니아인 MF 라울 가르시아 등 징계와 부상으로 결장하던 선수들의 복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카디스가 최근 3경기 11실점을 허용하며 수비가 무너지면서 연패에 빠진 상태라는 점. 중원,수비진 공백이 가볍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원정에서 다소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는 빌바오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카디스의 전력누수와 최근 수비진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는 점에서 빌바오가 원정에서 충분히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카디스의 최근 실점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도 노려볼 만하다.
일반: 카디스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