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스퍼스의 홈경기다. 이번 상대는 피닉스 선즈 샌안토니오는 2연패 이후 2연승을 달리고 있다. 직전경기였던 워싱턴 위 저즈와의 홈 맞대결에서 백투백 세트 두 번째 경기의 불리함을 딛고 13점 차 대승을 따냈다. 에이스인 더마 드로잔이 병원 신세를 지고 있지만 경미한 부상을 입었던 마커스 알드리지, 루디 게이가 건재한 이상 피닉스 정도 되는 전력을 지닌 팀을 맞아 고전할 일 은 없어 보인다. 홈에서 19승 7패로 잘 싸우고 있는 데다 피닉스를 상대로는 최근 7번의 맞대결에서 6승을 따냈다.
서부 컨퍼런스 최하위에 그쳐 있는 피닉스의 분위기가 여전히 좋지 못하다. 8연패 늪에 빠져 있는 데다 원정 성적은 4승 22패에 불 과하다. 여기에 부상 중인 디안드레 에이튼이 여전히 부상으로 나오지 못하고 있다. 이 경기도 결장이 확정된 상황. 설상가상으로 2 옵션인 TJ 워렌은 아예 장기 부상자 명단에 이름으 올렸다. 데빈 부커의 부담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미카엘 브리지스, 조 쉬 잭슨은 낮은 야투 효율로 일관하고 있다. 어려움이 예상된다.
샌안토니오가 무난하게 1승을 추가할 수 있는 경기다. 드로잔의 결장과는 관계없이 샌안토니오의 승리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샌안토니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