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하그는 지난 시즌 13승 8무 15패로 리그 7위를 기록했고, 턱걸이로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를 치를 수 있게 되었으나 비테세에 패하며 아쉽게 무산됐다. 지난 시즌 팀을 먹여살린 스트라이커 존슨이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 알크마르로 떠났고, 라이트백 터런 에부히 역시 벤피카로 떠났다. 19라운드 현재 5승 6무 8패로 평범한 행보.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헤라클레스는 지난 시즌 10위에 머물렀고, 특히 원정 17경기에서 10패나 허용하며 승점 쌓는데 실패했다. 독일 유스 대표팀을 지휘했던 프랭크 볼무트가 새롭게 부임하며 새로운 헤라클래스를 꿈꾸고 있는데, 구단 자산 규모가 꽤 낮은 편이기 때문에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을지는 의문. 유스 대표팀을 지휘한 감독답게, 브램 카스트로와 같은 베테랑 자원들을 붙잡지 않고 무려 8명의 선수들을 자유계약을 통해 영입했는데, 모두 25세 이하의 어린 선수들이다. 소프트한 리빌딩을 진행 중인 셈이다. 지난 시즌 15도움으로 팀을 먹여살렸던 쿠와스에 당분간 많은 것을 의존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19라운드 현재 8승 2무 9패로 평범한 행보.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헤라클레스가 홈에서 4-2로 대승을 거뒀다. 헤라클레스가 원정에서는 2승 2무 6패로 매우 좋지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데다, 최근 리그 10경기 중 5경기에서 무득점에 그치며 매우 심한 기복을 보이고 있다. 덴하그도 경기력이 썩 좋다고 보긴 어렵지만, 최근 리그 4경기 모두 득점에 성공하며 8득점을 기록했다. 두 팀 모두 최근 공격보다 수비에서 큰 문제를 보이고 있는데, 그렇다면 그나마 꾸역꾸역 득점에는 성공해내고 있는 덴 하그가 홈에서 보일 경기력을 조금 더 기대해볼수 있을만한 경기. 덴하그의 승리를 예상한다.
덴하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