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은 직전 경기에서 도로공사에게 셧아웃 패배를 당하면서 연패에 빠지며 4위로 추락해버리고 말았다. 도로공사가 수요일 경기에서 KGC인삼공사와 풀세트 접전을 치르며 승점을 2점만 가져간 상황이고 GS칼텍스가 흥국생명에게 셧아웃 패배를 당하면서 승점을 획득하지 못했기 때문에 IBK기업은행이 이번 경기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해 낸다면 2위 자리를 탈환 할 수 있게 된다. 지난 경기에서 김희진이 오랜만에 맹활약을 펼치며 20득점 44.74%의 성공률로 활약했으나 어나이가 17점에 32.61%의 성공률에 그쳤고 고예림도 6득점에 그치며 부진했기 때문에 어나이와 고예림의 활약이 무엇보다 필요한 상황이다. 최근 현대건설의 경기력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팽팽한 접전이 될 가능성도 있다. 쉽지 않은 경기다.
현대건설은 직전 경기에서 GS칼텍스를 세트스코어 3-1로 잡아내면서 최근 상승세를 그대로 유지하는데 성공했다. 현재 3연승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지난 경기에서 마야가 28득점에 47.06%의 성공률을 기록했고 양효진이 25득점 56.76%, 정지윤이 14득점을 기록하며 3명의 선수가 좋은 활약을 펼쳤다. 특히 세 선수가 블로킹을 11개나 잡아내면서 높이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을 잘 살릴 가능성이 높다. 최근 마야와 양효진의 활약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높이가 있는 현대건설이 IBK기업은행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있는 경기다.
직전 대결에서 현대건설은 IBK기업은행을 3-1로 잡아내면서 달라진 현대건설이 되었음을 증명한바 있다. 마야와 양효진의 활약이 눈부신 가운데 현대건설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높이가 살아나며 최근 3연승을 달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팽팽한 경기가 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IBK기업은행이 현대건설을 상대로 시즌 상대전적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고 김희진이 살아나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홈팀 IBK기업은행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IBK기업은행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