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A조에서 1승3무2패를 기록하며 조 3위로 유로파리그에 진출한 클럽 브뤼헤. 리그에서 2위를 달리고 있지만 1위 헹크와의 격차가 11점차로 벌어져 리그 우승의 가능성은 낮아진 상태라는 점에서 주말 헹크와의 맞대결보다 유로파리그 32강전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보여진다. 다만 최근 2경기 연속 무승부에 그치며 주춤했고 FW 보센 DF 미트로비치의 부상으로 인한 악재가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잘츠부르크. 조별리그에서 6전 전승을 기록하며 가볍게 32강에 진출했다. 리그에서도 압도적인 포스로 선두를 달리고 있어 유로파리그에 전력을 쏟을 수 있는 상황. MF 아이다라,슈미트,야보의 이적으로 핵심 선수들이 떠난 것은 아쉽지만 독일 출신 로제 감독의 실리축구가 유럽대항전에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고 주포 FW 다부르를 비롯한 공격자원들이 건재하다는 점에서 충분히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벨기에 리그의 강호 클럽 브뤼헤. 이번 시즌에는 리그 2위를 기록하고 있다. FW 보센 DF 미트로비치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최근 많은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로제 감독 부임 후 실리축구를 통해 유럽무대에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는 잘츠부르크의 우세를 전망한다.
잘츠부르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