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맨시티를 잡아내는 등 강팀 상대로 도깨비팀의 면모를 보여줬던 레스터시티. 최근 5경기 1무4패에 그치며 주춤하고 있다. 리버풀과 무승부를 기록하기는 했지만 맨유,토트넘 상대로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MF 알브라이턴,아마티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MF 멘디의 출전여부도 불투명하다는 소식. FW 바디,매디슨을 중심으로 철퇴축구를 통해 강팀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레스터시티지만 오히려 중하위권의 약팀 상대로 결과가 좋지 않았다는 것이 문제다.
원정에 나서는 크리스탈 팰리스. 최근 3경기 1승2무를 기록하며 무패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DF 수아레 GK 스페로니의 부상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다. 특히 FW 바추아이의 임대 영입을 통해 공격진을 보강하며 특유의 역습축구가 더욱 위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고무적. 더불어 4승2무7패로 홈이 아닌 원정에서 더 많은 승점을 따냈고 레스터시티를 상대로 최근 3연승을 거두는 등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재미를 보고 있다는 점도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5경기 1무4패에 그친 레스터시티. 최근 강호들과 경기보다 약팀 상대로 더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크리스탈 팰리스가 최근 레스터시티에 3연승을 거둘 정도로 강했고 선 수비 후 역습을 펼치는 팀 컬러로 인해 레스터시티가 고전하기 딱 좋은 상대라는 점에서 무승부의 가능성을 노려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