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위저즈가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캐피탈 1 센터로 초대한다. 워싱턴은 홈 강세로 연명하고 있다. 원정에서 극도로 부진하지만 빼어난 홈 승률을 통해 마지막 희망을 걸고 있다. 백투백 두 번째 경기를 펼치는 가운데 샬럿 호네츠와의 토요일 맞대결에선 완패를 떠안았다. 브래들리 빌이 무려 46점을 뽑아내는 등 선전했지만 빌에게 쏠리는 부담이 너무 크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토마스 사 토렌스키가 부상을 딛고 돌아온 데다 새롭게 가세한 바비 포티스, 자바리 파커의 역할도 상당히 훌륭하다. 두 포워드 자원이 빌의 부담을 잘 돌면서 전체적인 공격력도 확연히 좋아졌다.
인디애나 역시 백투백 두 번째 경기를 펼친다. 빅터 올라디포가 빠진 이후에도 좋은 흐름을 유지하며 나름 잘 견디고 있다. 최근 8경기 성적은 7승 1패로 훌륭한 편. 하지만 이를 연전이 주는 부담이 아주 클 수밖에 없다. 특히 마일스 터너가 부상으로 빠진 빈자리가 적지 않다. 여기에 홈과 원정 성적의 편차도 큰 편, 새롭게 영입한 웨슬리 매튜스가 토요일 경기에서 제 몫을 해냈지만 워낙 기복이 심한 선수다. 타이리 에반스도 마찬가지. 빌을 막을 만한 수비 자원도 많지 않은 인디애나다.
인디애나의 전력, 성적이 앞서 있지만 양팀은 경기 장소에 따른 승패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나는 팀들이다. 홈팀 워싱턴의 승리를 추천하는 이유다.
워싱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