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팰리스는 주말 치러진 레스터 시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4-1로 대승을 거두며 최근 2연승과 함께 6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달리는데 성공했다. 윌프레드 자하가 지난 5경기에서 5골을 기록하며 굉장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루카 밀리보제비치와 제프리 쉴롭이 2골씩 기록하며 뒤를 이었다. 맨유가 지난 주말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주축선수들이 부상을 당하면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홈의 이점을 살려 좋은 경기를 치를 수 있을 것이다.
맨유에 비상이 걸렸다. 주말 치러진 라이벌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후안 마타와 안데르 에레라, 제시 린가드가 부상을 당한 가운데 앙토니 마르샬도 부상으로 경기에 출전할 수 없는 상황에서 최근 경기력이 좋은 크리스탈팰리스를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러야하는 상황이다. 최근 10번의 상대전적에서 8승 2무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이번 시즌 맞대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고 주축선수들이 부상을 당한 가운데 원정경기를 치러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스탈팰리스는 최근 공격력이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주축 선수들이 부상당한 맨유를 상대로 홈경기를 치른다. 최근 홈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상대전적에서 크게 열세에 있다고 하더라도 좋은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다. 다만 맨유가 그간 크리스탈팰리스에게 굉장히 강했기 때문에 박빙의 승부 속에 무승부를 추천해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