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모비스는 딱히 나쁜 이슈 없이 시즌을 치르고 있다. 여전히 1위를 질주하고 있는 가운데 19승 3패의 홈 성적도 그야말로 무시무시하다. 양동근, 이대성이 건재한 데다 대표팀 일정을 다녀온 라건아도 훌륭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대표팀 휴식기 직전에 열렸던 안양 KGC 전에서 패했지만 당시엔 라건아가 없었다. 여기에 당시 경기 전까지 울산모비스는 6연승을 내달린 바 있다. 유재학 감독 역시 최근 맞대결 2연패를 안긴 고양오리온스를 잡아내겠다는 각오가 대단하다.
고양오리온스는 리그 5위에 올라 있다. 23승 23패로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황. 대표팀 휴식기 직전에 치른 2경기를 모조리 내줬지만 원주 DB를 원정에서 꺾으면서 1승을 추가할 수 있었다. 대표팀에참가했던 이승현이 다시 합류한 가운데 울산모비스를 상대로도 어느 정도의 자신감은 갖고 있다. 올 시즌 3연패로 맞대결 시작했지만 최근 2경기는 모두 잡아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대릴 먼로가 라건아를 상대로 매치업 우위를 점하긴 쉽지 않다. 가장 최근 치른 울산 원정 8경기에서도 2승 6패에 그쳐 있다.
충분히 쉬고 나오는 울산모비스는 부상자들이 100% 컨디션을 되찾았다. 상대적으로 약한 고양오리온스의 퍼리미터 수비를 공략할 수 있는 울산모비스 외곽 자원들의 컨디션도 훌륭하다. 홈에서 극도로 강한 울산모비스의 승리를 예상하는 경기다.
울산모비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