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서 키에보 베로나를 잡고 5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한 우디네세. 승점 22점으로 강등권과의 격차를 4점차로 벌렸다. 하지만 아직 안심할 수 없는 가운데 MF 디알레산드로,바두,바락,베라미 DF 사미르의 부상에 MF 포파나가 징계로 결장하는 등 중원에 생긴 전력누수가 심각하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이번 시즌 24경기 19득점에 그친 부진한 공격력을 수비로 만회하고 있는 만큼 허리에 생긴 악재가 가볍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볼로냐. 홈에서 유벤투스 상대로 0-1 패배를 당하면서 리그 2연패에 빠졌지만 미하일로비치 감독 부임 후 강한 압박과 많은 활동량을 앞세워 4경기 1승1무2패에 로마,유벤투스 상대로 대등한 경기를 펼치는 등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 유벤투스와의 홈경기는 오히려 유벤투스를 압도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경기력이 좋았다는 것이 고무적. MF 풀하르의 징계에 FW 데스트로 DF 마티엘로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이 여전하지만 FW 산소네 MF 소리아노의 가세를 통해 공격전환 속도가 빨라졌고 원정에서의 부진도 인테르전 승리와 로마전 선전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만회해가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5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지만 중원의 핵심들이 대거 이탈한 우디네세. 볼로냐가 감독 교체 이후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주며 유벤투스,로마,인테르 같은 강호들도 괴롭혔다는 점에서 원정의 불리함이 있기는 하지만 볼로냐가 승리를 따낼 수 있는 기회로 보여진다.
볼로냐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