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 아쉽게 준우승을 기록한 페르세폴리스. 이번 시즌도 리그 선두를 달리며 순항하고 있다. FW 멘사를 내보내고 FW 토라비,부디미르 MF 라피에이 등을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했다는 소식. 특히 크로아티아 대표 출신 FW 부디미르를 영입하면서 FW 알리푸에게 의존하던 득점루트가 다양해질 수 있게 됐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ACL 최고 수준의 수비 조직력을 갖추고 있는 만큼 공격진 보강을 통해 더욱 위협적인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더불어 10만 관중이 운집하는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매우 강했다.
원정에 나서는 파크타코르.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알 가라파에 패해 조별리그 진출에 실패했지만 이번 시즌에는 UAE 클럽 알 나스르를 누르고 조별리그 진출에 성공했다. 이적시장에서 FW 비크마에프,캄다모프 MF 캄로베코프,소비코자에프,압둘라에프,시디코프 등 폭풍영입을 통해 전력을 보강했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기존 FW 세르게프,세란 등과 함께 시너지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다만 ACL 홈 강세에 비해 원정에서는 무척 약한 모습을 보였고 시작부터 아자디 스타디움 원정을 치르는 부담이 있다.
견고한 수비로 지난 시즌 ACL 준우승을 차지한 페르세폴리스. FW 부디미르의 영입으로 공격진을 보강했고 주포 FW 알리푸가 건재하다. 파크타코르가 폭풍영입으로 ACL에 대비했지만 원정에서 약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10만 관중의 응원으로 홈 강세가 엄청난 페르세폴리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페르세폴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