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지난 경기에서 한국전력을 3-1로 제압하며 KB손해보험에게 패배를 당한 현대캐피탈과 승점을 더욱 벌릴 수 있는 기회를 맞았다. 현재 우리카드의 주포 아가메즈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해 있기 때문에 최근 활약이 좋은 선수들이 많은 대한항공이 우세를 점할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 가스파리니가 지난 경기 21득점을 기록하며 활약했고 정지석이 16득점, 곽승석과 김규민도 각각 15득점과 11득점으로 팀의 승리에 보탬이 됐다. 이번 경기 승점 3점을 획득해 낸다면 시즌 1위를 차지하는데 굉장히 유리한 고지에 오른다. 대한항공이 이번 경기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우리카드는 시즌 3위를 확정지으며 봄 배구에 진출하는데 성공했으나 주포 아가메즈가 부상으로 빠진 뒤 4연패에 빠지며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직전 경기 삼성화재 전에서도 황경민이 14득점을 기록했으나 나경복이 3득점 12.50%의 성공률로 부진을 겪으며 셧아웃 패배를 피할 수 없었다는 점을 감안해보면 최근 경기력이 굉장히 좋은 대한항공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기에는 사실상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항공은 올스타 전 이후 살아난 가스파리니의 활약 속에 연승을 달리고 있는 반면 우리카드는 주포 아가메즈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 이후 연패를 거듭하고 있는 상황이다. 두 팀의 분위기가 굉장히 상반되어 있고 외국인 선수의 유무도 경기에 큰 영향이 있기 때문에 대한항공이 경기를 압도할 것이다. 대한항공의 승리를 추천한다.
대한항공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