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비야
지난 UEL 경기 아크히사르를 홈으로 불러들여 6:0의 승리를 기록했다. 벤 예데르 , 안드레 실바와 시몬 키예르 등의 선수들을 쉬게 해주며 최근 잦은 경기로 인한 선수들의 체력관리를 해주었다. 이 승리로 지난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패배했던 분위기를 상당히 끌어올렸다.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 이후 오랜만의 클린시트를 기록하며 수비진의 분위기도 좋은 편이다. 지난 경기에서 휴식을 취했던 선수들이 이번 경기에 모두 선발로 출격할 가능성이 높다. 최근 패배하는 경기에서도 꾸준히 득점을 기록했던 세비야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많은 득점을 기대하고 있다.
■ 우에스카
벌써부터 강등각(?)이 보이는 팀이다. 리그 첫 경기 에이바르에게 승리한 것이 이번 시즌 승리의 전부이며 무승부도 단 2차례만을 기록했다. 리그에서 6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번 시즌 5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했다. 리그에서 가장 많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다. 좋지 않은 기록에는 먼저 이름을 올리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도 득점에 실패하며 최근 2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다. 공격 선수들의 자신감이 떨어져 있으며 공격 선수들만이 아니더라도 최근의 성적으로 인해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지 않다. 이번 경기도 승리를 노리기 보다는 무승부를 노리거나 득점을 기록하는 데에 중점을 두어야 할 것이다.
■ 코멘트
세비야가 주포 2명을 쉬게 해주면서도 지난 경기에서 승리했다. 이번 시즌 홈에서 경기력이 좋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더욱 기대할 수 있다. 반면 우에스카는 최근 승리하지 못하고 있으며 무승부를 기록하기 위한 득점도 기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항상 실점을 하기 때문에 득점이 없다면 무승부조차도 기록하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세비야의 득점이 많이 터질 것으로 보인다. 세비야의 승리를 예상한다.
세비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