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와흐다는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로코타슈 원정 경기에서 0-2로 패배를 당한 가운데 홈에에서 경기를 치른다. 최근 수비력과 공격력에 기복이 있지만 홈에서는 나쁘지 않은 경기를 펼쳤다는 점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알 이티하드가 주말 경기를 치르고 원정경기를 치러야하는 반면 알 와흐다는 일주일간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우세한 상황. 홈에서 경기력이 좋은 알 와흐다가 좋은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할 수 있다.
알 이티하드는 홈에서 알 라이안을 5-1로 대파하며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첫 승을 거두는데 성공했다. 이어진 주말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거둔 알 이티하드는 최근 공격의 활약이 좋고 수비 또한 경기력이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원정이라 할지라도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주말 경기를 치르고 3일만에 원정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체력적이 변수. 팽팽한 접전이 될 것이다.
알 와흐다는 원정에서 굉장히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홈에서는 정반대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알 이티하드가 상승세를 달리고 있지만 주말 경기를 치르고 3일 만에 원정 경기를 치러야하기 때문에 체력적인 문제가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크다. 팽팽한 접전 끝 무승부를 예상해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