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팔은 지난 라운드 원정에서 인터밀란에게 0-2로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최근 5경기에서 1무 4패의 부진에 빠져있는 가운데 AS로마라는 강호를 만나게 되었다는 점은 스팔로서는 최악의 상황. 수비가 최근 5경기에서 11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수비의 정비가 가장 시급한 상황이다. 아무리 홈에서 경기를 치른다고 할지라도 스팔의 승리에 대한 긍정적인 부분을 찾기가 힘들다. 어려운 경기다.
AS로마는 엠폴리를 상대로 2-1로 승리를 거두며 2연패를 끊어냈다. 최근 수비의 부침이 심해 많은 실점을 허용하였다는 점이 아쉽지만 공격진의 활약이 좋기 때문에 경기력이 좋지 못한 스팔을 상대로 경기를 주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지난 경기에서 수비수 알렉산드로 플로렌치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당하며 이번 경기 나설 수 없다는 것은 악재. 하지만 공격의 날이 살아있는 AS로마가 승점을 따내는데는 문제가 없을 것이다.
스팔은 최근 수비가 많은 골을 실점하면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공격력이 좋은 AS로마를 만나기 때문에 홈의 이점을 살리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AS로마의 수비 또한 좋은 편이 아니나 공격진의 활약이 좋기 때문에 경기를 주도하는 데는 무리가 없을 것이다. AS로마의 승리를 추천해본다.
AS로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