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는 조쉬 리처드슨의 기량 발전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주전들의 잔부상과 기복 심한 경기력으로 인해 이번 시즌에도 도깨비와 같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시즌에 보여줬던 외곽 짠물 수비가 전혀 나오지 않으면서 상대에 너무 많은 3점을 허용하고 있고, 시즌 초반 폼이 좋았던 화이트사이드 역시 매치업 상성에 따라 기복이 심한 경기력이다. 뱀 아데바요, 저스티스 윈슬로우와 로드니 맥그루더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올랜도는 강팀과의 매치업에서도 저력을 보이며 접전을 만들어내는 등 여전히 발전 가능성이 존재하는 팀이지만, 아직까지 팀으로서의 완성도는 확실히 떨어지는 편이다. 가드진에서 경쟁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니콜라 부세비치가 많은 득점을 한다 하더라도 승리한다는 보장이 없다. 부세비치가 잘 통하는 날에는 경기를 쉽게 풀어가고 있으나, 그렇지 않은 팀을 상대로는 고전하고 있다. 모하메드 밤바가 결장하고 있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올랜도는 원정 4연패 중이고, 백투백 일정에서 승률 38.4%로 낮은 팀이기 때문에 좋지않은 변수들이 겹쳐있다. 마이애미 역시 식스맨 자원들의 결장가능성으로 인해 풀전력을 발휘하긴 어려운 상황이지만, 올랜도의 가드 자원들이 원정에서는 침묵하며 부세비치 의존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마이애미가 자랑하는 지역방어가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을만한 경기. 마이애미의 승리를 예상한다.
마이애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