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베어스는 5회 선발 후랭코프가 위기를 맞았으나 단 1점만을 허용하며 잘 막아낸 뒤 6회 동점을 만들었고 7회 말에 밀어내기 득점 포함 김재환의 쓰리런 홈런으로 경기를 완전히 가져오는데 성공했다. 선발 유희관이 지난 시즌 좋지 못했으나 시범경기에서 5이닝 단 1실점만으로 좋았기 때문에 거는 기대가 크다. 박건우와 김재환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살아났고 전체적으로 타선이 개막전 보다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공격이 잘 풀리지 않으면서 단 2점에 묶이며 패배를 당하고 만 키움 히어로즈는 이승호를 선발로 내세운다. 이승호는 시범경기에서 6이닝 1실점으로 호투하며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다. 다만 지난 시즌 두산을 상대로 5경기에 등판해 1패 5.68의 방어율로 부진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 역시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샌즈의 활약이 좋지 못하다는 것이 부담. 이번 경기도 쉽지 않을 것이다.
두산은 중심타선이 살아나며 7회에 대거 6점을 뽑아내는데 성공한 반면 키움은 7회초 만루 상황에서 샌즈가 범타로 물러나며 득점을 뽑아내지 못하고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두산 선발 유희관이 지난 시즌 굉장히 부진했으나 스프링 캠프부터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 이승호가 지난 시즌 두산에게 약했다는 점을 바탕으로 두산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두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