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NBA분석] 09:00 오클라호마 vs 인디애나

등록일 : 2019.03.28 (목) 00:14
닭똥꾸멍 | 조회수 : 87
0
추천
0
댓글

오클라호마는 안드레 로버슨이 여전히 아웃되어 있지만, 수비 중요도가 높은 제레미 그랜트와 백업 가드 알렉스 아브리네스가 최근 치고 나오면서 팀의 상승세를 돕고 있다. 원체 연패와 연승이 많은 기복 심한 팀인데다 최근 들어 폴 조지의 야투에 크게 의존하고 있어 더욱 예측이 어려운 팀이다. 안드레 로버슨은 장기간 아웃이다.

 
인디애나는 개막 이후 74경기에서 45승 29패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두며 자신의 색깔을 확고히 했던 인디애나인데, 올 시즌 빅맨 자원들이 주춤하고 있긴 하지만 기존 올라디포-콜리슨 가드진의 활약과 더불어 식스맨 타이릭 에반스의 득점포까지 가동되며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큰 강점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지난 시즌에 비해 전반적인 득점의 폭발력에 있어서는 아쉬움이 남는 상황(득점대 자체가 줄어들어, 속공에 특화된 테디어스 영은 역할이 제한되고 말았다). 올라디포가 무릎부상으로 시즌아웃이고, 대런 콜리슨 역시 3경기째 결장하고 있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인디애나가 홈에서 108-106으로 승리했다. 13일전 맞대결이었고, 당시 콜리슨이 트리플 더블에 가까운 활약으로 팀을 이끌었다. 오클라호마는 최근 6경기에서 1승 5패로 실망스러운 행보를 보이고 있긴 하지만, 화력전 양상에서의 한계로 인해 패했던 경기들이 대부분이었기 때문에 인디애나처럼 공수 밸런스에 초점을 둔 팀을 상대로는 홈에서 충분히 그 강점을 보일 수 있을 것이다. 인디애나는 원정 8연패 중이라는 점 역시 잊지말자. 오클라호마의 승리를 예상한다.
 
 
 
 
 
 
 
오클라호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