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져는 꾸준히 호투 이어가며 승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메츠 상대로 지난 시즈 두 차례 등판에서 모두 퀄스 성공. 시범경기 6차례 등판해 0승 2패 평자 4.39로 썩 좋지않았으나 지난 시즌도 시범경기 성적은 좋지않았다.
디그롬은 꾸준히 좋은 피칭 이어나가고 있고, 득점 지원이 조금만 있더라도 승리할 수 있는 피칭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시즌 사이영상 수상. 워싱턴 상대로 지난 시즌 3차례 등판해 모두 퀄스 성공하며 평자 2.21 기록. 시범경기 5경기 2승 2패 평자 3.00 기록했다.
사이영상 후보 1, 2위간의 맞대결이다. 두 선발 모두 상대전적이 좋았기 때문에 6~7회까지 많은 점수를 기대하긴 힘들다. 한 점 차 승부로 이어질 텐데, 메츠는 올 시즌 파밀리아-디아즈 등을 영입하며 뒷문 단속에 나섰다. 디그롬이 빼앗겼던 승리를 어느정도는 되찾아올 수 있을 것. 다만, 메츠는 타선에서 부상자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후반싸움에서도 우위를 보인다는 보장이 없다. 워싱턴은 하퍼가 떠났으나, 후안 소토가 그 자리를 차지했고 지난 시즌 다양한 트레이드를 통해 취약점인 불펜 보강에 성공했기 때문에 후반부 싸움에서도 앞서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워싱턴의 승리를 예상한다.
워싱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