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전 경기 LA 클리퍼스에게 패배한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이다. 올 시즌 홈에서 만큼은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던 미네소타이지만 공격력의 우위를 점하지 못하며 여실히 무너졌다. 팀의 수비력이 너무나 허술한 가운데 이번 역시 힘겨운 경기가 예상된다. 제프 티그와 데릭 로즈로 이어지는 주력 백코트진이 모두 올 시즌 시즌 아웃 상황 역시 너무나 힘겹다. 더불어 상대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라는 점에서 승리를 기대하긴 무리로 보인다. 결국 칼 앤서니 타운스만이 외롭게 자신의 공격력을 과시하는 가운데 경기는 속절없이 무너질 가능성을 높게 본다.
골든스테이트가 2연승을 거두며 미네소타 원정을 치른다. 직전 멤피스 그리즐리스와의 경기에서 케빈 듀란트를 중심으로 주전들이 모두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다. 듀란트와 스테판 커리가 직전 경기 도합 56득점을 올린 가운데 공격력의 문제는 전혀 없어 보인다. 프론트코트에서 역시 드마커스 커즌스와 드레이먼드 그린의 합이 좋다. 경험과 경기력의 우세를 확실히 점하고 있기에 손쉬운 경기를 예상한다.
미네소타의 전력이 급감한 가운데 타운스와 앤드류 위긴스 외에 특별한 공격루트가 없어 보인다. 더욱이 상대가 골든스테이트라는 점에서 두 선수들 또한 기복있는 경기를 보일 가능성이 높다. 골든스테이트의 안정적인 경기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주전 라인업의 확실한 우세를 예상한다. 홈팀 미네소타의 패배를 추천한다.
골든스테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