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파베이 레이스는 선취점을 기록하며 기분 좋게 경기를 시작했으나 그것이 전부였다. 믿었던 선발 블레이크 스넬이 6이닝 동안 홈런 3개를 허용하며 5실점으로 무너진 가운데 타선에서 안타를 단 4개밖에 기록하지 못하며 패배를 면할 수 없었다. 선발로 지난 시즌 15승 3패 방어율 3.24로 맹활약 했던 찰리 모튼이 나서는데 블레이크 스넬도 무너졌음을 감안하면 이번 경기에도 불안감이 있다. 휴스턴의 강한 타선을 버텨 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선발 저스틴 벌랜더가 7이닝동안 단 1실점을 허용하며 호투를 기록한 가운데 타선이 블레이크 스넬을 상대로 홈런을 3개나 뽑아내면서 승리를 거두었다. 마이클 브랜틀리와 호세 알튜베가 나란히 홈런 포함 4타수 2안타를 기록하며 활약했고 조지 스프링어는 안타를 단 1개 기록했으나 쓰리런 홈런을 쳐내며 좋은 활약을 펼쳤다. 선발로 게릿 콜이 등판하는 가운데 콜은 지난 시즌 16승 6패 방어율 2.91로 최고의 시즌을 보냈다. 이번 경기 또한 타선의 힘으로 휴스턴이 더 좋은 경기를 치를 것이다.
두 팀은 이틀 연속 지난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둔 선발 투수들이 등판한다. 하지만 휴스턴의 타선이 지난 시즌 20승을 넘게 거두었던 블레이크 스넬을 두드려 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활약할 가능성이 높다. 다만 두 팀의 투수들이 만만찮은 선수들이라는 점에서 저득점 양상을 점쳐보며 휴스턴의 우세를 예상해본다.
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