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레이커스가 연승을 이어가지 못한 가운데 직전 원정에서 패배하였다. 팀의 부상자가 즐비한 가운데 홈으로 돌아왔지만 승리를 기대하긴 무리가 있어 보인다. 팀의 중심인 르브론 제임스가 직전 경기에 이어 이번 역시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며 벤치에서 조쉬 하트와 레지 블록 등 모두 부상으로 출전이 힘겨워 보인다. 카일 쿠즈마가 팀의 득점을 책임지며 활약하고 있지만 경험의 부족과 득점력의 아쉬움은 여전하다. 올 시즌 중반이후 떨어진 팀의 분위기를 회복하기는 힘들어 보인다.
샬럿 호네츠는 최근 4연승의 휘파람을 불었다. 직전 경기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상대로 좋은 공격력을 바탕으로 승리를 거두며 연이은 강팀들과의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제레미 램과 토니 파커, 니콜라스 바툼이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한 점은 상당한 불안요소 이지만 여전히 에이스 켐바 워커의 공격력은 날카롭다. 워커와 드웨인 베이콘의 공격력의 우위를 앞세워 레이커스에 확실한 우위가 예상된다. 더불어 벤치에서 헤르난고메즈와 프랭크 카민스키의 활약 역시 돋보이기에 벤치의 우위 역시 가져갈 것이다.
레이커스의 주력 선수들이 많은 부상으로 헤메고 있는 상황이다. 더욱이 분위기 역시 좋지 못한 상황이기에 힘겨운 경기가 이어질 전망. 원정팀 샬럿 역시 주력선수들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지만 에이스 워커의 활약에 힘입어 승리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홈팀 레이커스의 패배를 추천한다.
샬럿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