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와이번스
두 경기 연속 무득점 패배를 당하며 체면을 구긴 SK 와이번스는 연패 탈출을 위해 김광현이 나선다. 김광현은 지난 등판에서 키움을 상대로 6이닝 2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된 기록이 있고 지난 시즌 롯데를 상대로 3경기 2승 방어율 2.25를 기록하며 강했다. 하지만 타선이 3안타의 빈공을 기록하며 부진을 겪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타선이 살아나는 것이 시급하다.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 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는 선발로 나선 박시영이 5.2이닝 무실점을 기록한 가운데 이어 등판한 투수들이 무실점으로 활약하며 이틀 연속 무실점 승리를 거두는데 성공했다. 민병헌이 5타수 5안타로 맹활약 하며 팀이 기록한 8개의 안타 중 절반 이상을 쳐냈다. 지난 시즌 약했던 김광현이 선발로 나서는 가운데 롯데는 레일리가 선발로 나서며 레일리는 시즌 2패 6.52의 방어율로 좋지 못하다. 민병헌과 손아섭, 전준우만이 안타를 기록한 롯데이기 때문에 레일리가 초반에 점수를 헌납한다면 고전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 코멘트
SK의 타선의 분위기가 너무 좋지 못하다. 이틀 연속 무득점 경기를 치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는 타선이 살아나야만 한다. 다만 롯데 선발 레일리에게 지난 시즌 꽤 나쁘지 않았고 선발로 나서는 김광현이 롯데에게 강했기 때문에 SK의 약 우세를 예상해본다.
SK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