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76ers가 직전 애틀란타 호크스와의 경기에 이어 백투백 일정을 소화한다. 체력적인 부담감은 상당할 전망이지만 홈에서의 이점은 확실해 보인다. 더욱이 휴식으로 결장한 조엘 엠비드가 다시 복귀하며 좋은 활약을 예고 하고 있다. 직전 밀워키 벅스와의 맞대결에서 엠비드의 대활약으로 승리를 거둔 바 있기에 엠비드는 팀의 기대에 충분히 부응할 것이다. 지미 버틀러 역시 출전할 가능성이 높기에 주전 라인업에서는 전혀 밀워키에 뒤지지 않는다. 올 시즌 홈에서 만큼은 어떤 상대든 두렵지 않기에 근소한 우세를 예상해 본다.
밀워키는 직전 브루클린 네츠를 상대로 힘겨운 승리를 거뒀다. 여전히 올스타급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야니스 아데토쿤보의 프론트코트 생산력과 에릭 블렛소의 백코트 생산력은 엄청나다. 하지만 필라델피아를 상대로 홈에서도 패배한 바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된다. 특히 크리스 미들턴의 공백은 상당하다. 여전히 미들턴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에서 아데토쿤보의 의존도가 더욱 커질 전망. 결국 경기 후반부에 체력적으로 밀리는 쪽은 자신들이 될 것이며 집중력에서 필라델피아에 우위를 가져가지 못한다면 덜미를 잡힐 가능성이 높다.
필라델피아가 백투백 일정 속에서도 엠비드와 버틀러로 이어지는 주전들의 활약에 우위를 가져갈 것이다. 지난 맞대결에서 필라델피아가 원정임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챙긴바 있기에 충분히 홈에서의 이점을 선보일 가능성이 높다. 홈에서 올 시즌 77%의 승률을 보이고 있는 필라델피아의 근소한 우위를 추천해본다.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