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로케츠가 최근 4연승의 휘파람을 불었다. 직전 두 차례의 원정 상대였던 LA 클리퍼스와 새크라 멘토 킹스를 상대로 130점 이상의 화력을 과시했다. 팀의 공격력은 여전히 리그 최상위 클래스를 자랑하고 있다. 직전 역시 제임스 하든이 31득점을 기록한 가운데 크리스 폴이 29득점을 기록하며 상대의 수비망을 완벽하게 허물었다. 홈으로 돌아온 가운데 백코트의 활약은 여전히 강력할 전망이다. 더욱이 벤치에서 다니엘 하우스, 오스틴 리버스의 공격력 역시 살아났다. 클린트 카펠라와 네네, 케넷 페리드가 버티고 있는 프론트코트 역시 막강한 만큼 손쉬운 경기가 예상된다.
뉴욕 닉스는 직전 올랜도 매직에게 14점차의 패배를 당했다. 마리오 해조나와 케빈 녹스로 이어지는 프론트코트의 공격력은 나쁘지 않지만 이마저도 휴스턴에게는 힘겨워 보인다. 내외곽의 전력에서 휴스턴에게 모두 밀리며 상대의 홈이라는 점 역시 승리를 기대하긴 어렵다. 백코트의 화력 차이가 큰 만큼 초반부터 흔들릴 가능성이 높으며 베테랑 디안드레 조던이 출전할 가능성이 높지만 승패에는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전무하다.
휴스턴이 전력면에서 크게 앞서고 있는 상황이다. 하든을 중심으로 한 팀의 화력은 전체 구단중 단연 최고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휴스턴의 공격력이 홈에서 더욱 막강할 전망이며 원정팀 뉴욕의 전력으로는 휴스턴의 공격력을 막아내지도 쫓아가지도 못할 것이다. 홈팀 휴스턴의 대승을 추천한다.
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