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릭스 페냐는 지난 시즌 19경기 3승 5패 평자 4.18로 나쁘지않은 활약을 보였다. 올 시즌 시범경기 평자 3.07 기록했고, 첫 등판에서 오클랜드 상대로 3.2이닝 4실점 부진. 텍사스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차례 등판에서 도합 13이닝 3실점 기록.
렌스 린은 오랫동안 뛰었던 세인트루이스를 떠나 지난 시즌 미네소타와 양키스에서 뛰었고, 도합 31경기 평자 4.77로 만족스럽지 않았다. 다시 한 번 아메리칸리그에 도전장을 내밀었는데, 전성기가 지났다는 평가를 받고있기 때문에 반등여부는 미지수. 올 시범경기 4경기 평자 4.86 기록했고, 시즌 첫 등판에서 컵스 상대로 5.2이닝 7실점 기록. 에인절스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 차례 등판에서 도합 10.2이닝 5실점기록.
에인절스는 현재 업튼과 오타니의 부재로 인해 타격 지원이 쉽지 않다. 그래도 페냐가 텍사스 상대로 홈에서 잘 던져왔기 때문에 상대 타선을 어느정도 제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린은 이미 첫 등판에서 컵스 상대로 고전했기 때문에 첫 등판처럼 많은 실점은 하지 않더라도 큰 기대를 하긴 어려워 보이고, 에인절스가 많은 승리를 따내진 못했지만 불펜은 텍사스보다 강하다. 리드를 잡을 수 있는 기회만 온다면 승리할 수 있는 힘이 있고, 홈 개막시리즈는 좋은 기회다. LA에인절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LA에인절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