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축구분석] 01:30 레반테 vs 우에스카

등록일 : 2019.04.07 (일) 14:14
랜섬웨어 | 조회수 : 105
0
추천
0
댓글

■ 레반테

레반테는 지난 시즌 15위로 잔류에 성공했다. 시즌 막판까지 강등권 싸움을 벌일 정도로 지난 시즌은 경기력이 좋지 않았다(11승 13무 14패). 팀의 강등을 막아낸 파코 로페즈 감독을 다시 한 번 신임하기로 했다. 아쉽게도 팀에 여유자금이 없다보니, 최악의 시즌을 보냈음에도 전력보강은 크지 않았다. 오히려, 월드컵 기간 몸값을 부풀린 수비형 미드필더 레르마를 본머스에 팔며 자금을 챙겼다. 레르마의 빈 자리에는 브라가의 부세비치 영입. 29라운드 현재 8승 8무 13패로, 너무 많은 실점으로 인해 승점따내는 것이 쉽지않은 상황이다. 센터백 쉐마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 우에스카

우에스카는 승격팀으로, 새로 승격한 세 팀 중 그나마 자산규모가 가장 나은 팀이다. 승격팀 중에는 이적시장에서 가장 적극적으로 움직인 팀으로, 인수아-머스토-롱고 등 빅리그에서 자리잡지 못하고 있는 백업 자원들을 다수 임대영입해왔다. 마찬가지로 왓포드에서 임대해온 스트라이커 추초가 지난 시즌 2부리그에서 16골을 몰아넣으며 승격의 1등 공신이었는데, 1부 리그에서도 주목 받을 수 있을지. 29라운드 현재 5승 7무 17패로 대부분의 경기에서 패하고 있다. 핵심 라이트백 호르헤 미라몬이 햄스트링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우에스카 홈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레반테는 최근 리그 9경기에서 1승 3무 5패로 여전히 부족한 득점력으로 인해 고전하고 있는데, 그래도 홈에서 찍어누를 수 있을만한 팀을 상대로는 무실점을 유지하면서 완승을 챙긴바 있다. 우에스카는 원정에서 2승 3무 10패로, 최근 원정 경기력이 나쁘지는 않지만 여전히 패배로 연결되는 비중이 높다. 레반테의 승리를 예상한다.

 

 

 

 

 

 

레반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