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크라멘토는 백투백 원정 이였던 직전경기(4/6) 원정에서 유타 상대로 98-118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4/5) 홈에서 클리블랜드 상대로 117-104 승리를 기록했다. 최근 3경기 2승2패 흐름 속에 시즌 39승41패 성적. 패스 게임 완성도, 에너지레벨, 슈팅 게임이 백투백 원정의 피로와 떨어지는 동기부여 때문인지 하락한 모습 이였던 경기. 안정적인 페인트존 득점원의 부재와 상대의 업템포 농구에 맞장구를 쳤던 경기 운영 역시 아쉬움으로 남았던 상황. 또한, 마빈 베글리가 부상에서 돌아온 이후 살아나고 있었던 세컨 유닛의 경쟁력도 이날 경기에서는 신통치 않았다.
뉴올리언즈는 직전경기(4/6) 원정에서 피닉스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126-133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4/4) 홈에서 샬럿 상대로 109-115 패배를 기록했다. 3연패 흐름 속에 시즌 32승48패 성적. 팀의 기둥 앤써니 데이비스, 즈루 홀리데이와 가드자원 이트완 무어의 부상 공백이 표시가 났던 경기. 주전 포인트가드 엘프리드 페이튼도 이날 경기에서는 야투 효율성이 바닥을 쳤으며 세컨 유닛이 가동 되었을때 생산력이 눈에 띄게 감소하는 가운데 백코트 수비에서 어려움을 느껴야 했던 상황. 또한, 자동문 수비도 문제 였지만 턴오버가 줄어들지 않고 있다는 것이 고민으로 남았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올시즌 상대전에서 뉴올리언즈가 2승1패를 기록중이지만 승리의 주역들이 이제는 사라지고 없다.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 일정에서 유종의미를 거두기 위한 새크라멘토가 주축 선수들이 자리를 비운 뉴올리언즈에게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새크라멘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