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나스르는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에서 두 시즌 연속으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강팀으로, 특히 홈에서 어지간한 매치업은 승리로 연결시키고 있다. 아메드 무사, 줄리아노, 암라벳 등 유명 선수들을 용병으로 대거 영입하며 이번 아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올 아챔 조별예선에서는 알 와슬 원정에서 0-1로 패배했고, 직전 홈경기에서 조브아한에 2-3으로 패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알 자우라는 이라크 리그에서 지난 시즌 1위를 기록한 팀으로, 주전 대다수가 자국선수들로 구성되어 있고 아챔 기준으로는 냉정하게 경쟁력이 떨어지는 팀이다. 게다가 올 시즌에는 리그에서도 4위로 압도적인 전력을 보여주진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큰 기대를 하긴 어렵다. 조별예선에서는 조브아한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고, 직전 홈경기에서 알 와슬에 5-0으로 대승을 거뒀다.
알 자우라는 조브아한-알 와슬 등 같은 조 팀들을 상대로 아직까지 단 한 골도 실점하지 않으며 단단한 수비조직력을 자랑하고 있다. 알 나스르는 리그에서 압도적인 전력을 자랑하고 있지만 아챔에서는 실망스러운 행보. 홈 일정이기 때문에 일방적인 스코어가 나오지는 않겠지만, 알 나스르가 알 자우라의 강력한 디펜스에 고전하다가 완성도 높은 역습에 오히려 당할 가능성이 좀 더 높아보이는 경기. 알 자우라의 승리를 예상한다.
알자우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