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와슬은 아랍에미레이트 리그에서 지난 시즌 3위를 기록하며 아챔 진출에 성공했다. 아랍에미레이트 리그 자체가 아시아에서는 경쟁력이 높기 때문에 알 와슬 역시 꾸준히 챔스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올 시즌 리그에서는 중하위권으로 쳐지며 힘든 시즌을 보내고 있다. 조별예선에서는 홈에서 알 나스르에 1-0으로 승리했으나, 알 자우라 원정에서 0-5로 대패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조브아한은 이란 리그에서 지난 시즌 2위로 강세를 보였고 아챔에서도 16강에 진출하는 등 강팀의 면모를 보였으나, 올 시즌에는 무기력한 모습을 이어나가며 리그에서도 중하위권에 머물렀다(10위로 마감). 지난 시즌의 경기력을 기반으로 아챔에 진출하긴 했지만, 첫 경기에서도 홈에서 알 자우라를 잡아내지 못하며 우려가 현실로 드러나고 있다. 가장 최근 알 나스르 원정에서 3-2로 승리.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두 팀간 역대 첫 번째 맞대결이다. 기본적인 전력에서는 조브아한이 앞서고, 아챔에서의 경력도 조브아한이 훨씬 많다. 조브아한은 자국 리그 시즌이 지난주에 끝나면서 남은 챔스 일정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는 상황. 비록 알 와슬의 홈 일정이긴 하지만 조브아한이 좀 더 주도할 수 있을만한 경기로 보이는데, 아챔 특성상 원정팀의 득점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원정팀이 주도권을 잡은 상황에서 지루한 공방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