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레이커스는 백투백 원정 이였던 직전경기(4/6) 원정에서 LA클리퍼스 상대로 122-117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4/5) 홈에서 골든스테이트 상대로 90-108 패배를 기록했다. 시즌 아웃을 선언한 르브론 제임스가 결장했지만 라존 론도, 켄타비우스 칼드웰-포프 등 베테랑 선수들이 팀의 중심을 잡아줬고 공세적인 압박수비로 마지막에 웃을수 있었던 경기. 라존 론도가 팀 동료들의 찬스를 부지런히 만들어 주는 플레이가 나오면서 맥기, 켄타비우스 칼드웰-포프의 야투도 폭발할수 있었으며 세컨 유닛들의 적극적인 수비도 나타난 상황. 또한, 순간적으로 치고 나가는 화력 집중력이 인상적 이였던 승리의 내용 이였다.
유타는 직전경기(4/6) 홈에서 새크라멘토 상대로 119-98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4/4) 원정에서 피닉스 상대로 118-97 승리를 기록했다. 7연승 흐름 속에 시즌 49승30패의 성적. 도노반 미첼, 잉글스의 활약으로 백코트 싸움에서 판정승을 기록했고 루디 고베어가 골밑을 지켜냈으며 식스맨 자원들이 분전이 돋보인 경기. 승부처에 유타의 필승 공식이 되었던 상대의 득점을 일단 정지 시키는 능력이 인상적 이였으며 페인트존을 점령하는 확률 높은 농구를 선보였던 승리의 내용. 또한, 무리한 1대1 공격 보다는 패스게임을 통한 팀플레이가 인상적 이였던 승리의 내용 이였다.
올시즌 상대전에서는 각자의 홈에서 승리를 가져가며 유타가 2승1패를 기록하고 있다. LA레이커스의 턴오버가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 걱정이 되는 타이밍. 유타는 상대의 턴오버를 속공으로 연결하는 능력이 뛰어난 팀 이다.
유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