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은 개막 이후 81경기에서 41승 40패를 기록했다. '추격하되 역전하지 않는다'가 지난 시즌 브루클린의 아쉬운 특징이었는데, 올 시즌만큼은 이러한 단점을 극복해내고 있는 모양새. 레버트까지 복귀하며 좀 더 치고올라갈만한 환경을 만들었고, 딘위디 역시 복귀하며 사실상 풀전력을 갖춰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을 높였다. 더마레 캐롤의 출전이 불투명하고, 앨런 크랩이 결장한다.
마이애미는 조쉬 리처드슨의 기량 발전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주전들의 잔부상과 기복 심한 경기력으로 인해 이번 시즌에도 도깨비와 같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시즌에 보여줬던 외곽 짠물 수비가 전혀 나오지 않으면서 상대에 너무 많은 3점을 허용하고 있고, 시즌 초반 폼이 좋았던 화이트사이드 역시 매치업 상성에 따라 기복이 심한 경기력이다. 조쉬 리처드슨이 결장하고, 라이언 앤더슨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브루클린은 이 경기 승패에 따라 1라운드 상대팀이 달라지기 때문에 의도에 따라 경기력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마이애미는 리처드슨의 아웃으로 인해 전력 자체가 굉장히 떨어진 상황에서 맡는 원정 백투백 일정이고, 체력적인 소모가 심하기 때문에 지역방어가 브루클린의 빠른 템포의 3점 앞에서 무참히 무너질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브루클린의 승리를 예상한다.
브루클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