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NBA분석] 09:00 샬럿 vs 올랜도

등록일 : 2019.04.11 (목) 02:14
랜섬웨어 | 조회수 : 81
0
추천
0
댓글

샬럿은 개막 이후 80경기에서 38승 42패를 기록했다. 시즌 초반부터 뜨거운 폼을 보이고 있는 켐바 워커 덕분에 곤란한 포제션을 득점으로 연결시키는 확률이 높은 상황. 다만, 확실한 리바운더가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전력의 한계는 명확하다. 변수로 지적되었던 벤치는 토니 파커-말릭 몽크가 최근 좋은 조합을 보이면서 기대 이상의 전력을 보이고 있다. 셸빈 맥, 마이클 키드 길크리스트, 마빈 윌리엄스, 토니 파커와 코디 젤러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백투백 일정이다.

 
올랜도는 강팀과의 매치업에서도 저력을 보이며 접전을 만들어내는 등 여전히 발전 가능성이 존재하는 팀이지만, 아직까지 팀으로서의 완성도는 확실히 떨어지는 편이다. 가드진에서 경쟁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니콜라 부세비치가 많은 득점을 한다 하더라도 승리한다는 보장이 없다. 부세비치가 잘 통하는 날에는 경기를 쉽게 풀어가고 있으나, 그렇지 않은 팀을 상대로는 고전하고 있다. 조나단 아이작의 출전이 불투명하고, 모하메드 밤바가 결장하고 있다.
 
샬럿 입장에서는 마지막 희망이라도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는 경기. 그러나 백투백 일정인데다 부상자들이 너무 많아 정상전력을 보일 수 없는 상황이다. 올랜도 역시 순위 싸움때문에 반드시 이겨야 하는 경기인데다, 최근 가드 자원들의 폭발력과 식스맨 테렌스 로스까지 살아나면서 내외곽의 득점 밸런스가 상당히 좋아진 상태. 켐바 워커 일변도인 샬럿보다는 인사이드에서 훨씬 많은 득점을 올리며 차이를 벌려나갈 가능성이 높다. 올랜도의 승리를 예상한다.
 
 
 
 
 
 
 
올랜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