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NBA분석] 09:00 밀워키 vs 오클라호마

등록일 : 2019.04.11 (목) 02:14
이뿐옆집형 | 조회수 : 86
0
추천
0
댓글

밀워키는 마이크 부덴홀저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현재까지 60승 21패를 기록했다. 아데토쿤보를 중심으로 한 기존의 전력도 나쁘지 않았지만, 브룩 로페즈가 합류한 뒤 좀 더 코트를 넓게 쓰게 되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기대 이하였던 포인트가드 에릭 블렛소 역시 공수에서 좋은 밸런스를 유지하며 아데토쿤보-미들턴-블렛소의 새로운 삼각 편대를 결성했다. 밀워키는 최근 트레이드를 통해 존 헨슨과 매튜 델라베도바를 보내고 가드 조지 힐을 받아왔다. 미로티치와 브록던, 파우 가솔, 돈테 디빈첸조가 당분간 결장하고, 토니 스넬 역시 출전이 불투명하다. 이미 전체 리그 1위를 확정지은 상황. 

 
오클라호마는 안드레 로버슨이 여전히 아웃되어 있지만, 수비 중요도가 높은 제레미 그랜트와 백업 가드 알렉스 아브리네스가 최근 치고 나오면서 팀의 상승세를 돕고 있다. 원체 연패와 연승이 많은 기복 심한 팀인데다 최근 들어 폴 조지의 야투에 크게 의존하고 있어 더욱 예측이 어려운 팀이다. 안드레 로버슨은 장기간 아웃이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밀워키가 전력에서 확실한 우위에 있지만, 컨퍼런스 우승을 확정지은 상황이고 그간 주전들의 출전시간 관리없이 앞만 보고 달려왔기 때문에 이제서야 휴식을 줄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이미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선수들이 많은 상황인데, 결국 관건은 아데토쿤보의 출전여부다. 발목 부상을 안고 뛰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남은 일정에서는 휴식을 취할 가능성이 충분한 상황. 오클라호마는 더 낮은 순위로 떨어져 골스, 덴버를 만나는 경우의 수를 피하기 위해 어떻게든 승리를 거둬야 하는 상황이기에, 동기부여에서 제법 차이가 나는 경기다. 오클라호마의 승리를 예상한다.
 
 
 
 
 
 
 
오클라호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