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 레이는 두 시즌 연속으로 3점대 평자를 기록하며 믿고 맡길 수 있을만한 2~3선발 자원으로 거듭났다. 샌디에이고 상대로는 지난 시즌 네 차례 등판해 1승 0패 평자 4.26 기록. 올 시즌 다섯 차례 시범경기에서는 평자 3.86 기록했고, 첫 2경기에서 0승 1패 평자 4.35 기록. 텍사스 상대로 지난 시즌 홈에서 5.1이닝 4실점 기록.
렌스 린은 오랫동안 뛰었던 세인트루이스를 떠나 지난 시즌 미네소타와 양키스에서 뛰었고, 도합 31경기 평자 4.77로 만족스럽지 않았다. 다시 한 번 아메리칸리그에 도전장을 내밀었는데, 전성기가 지났다는 평가를 받고있기 때문에 반등여부는 미지수. 올 시범경기 4경기 평자 4.86 기록했고, 시즌 첫 2경기에서 평자 6.39 기록. 애리조나는 지난 시즌에 상대하지 않았다.
린은 첫 등판에서 강호 컵스에 털렸을 뿐, 에인절스 상대로는 7이닝 2실점으로 호투하며 아직 죽지않았음을 보였다. 애리조나 역시 타격 폼이 좋은데, 텍사스 역시 좌완 상대 OPS가 0.832까지 치솟기 때문에 홈에서 약한 레이를 상대로 충분히 점수를 뽑아낼 수 있을 것. 애리조나는 불펜이 리그 최하위권에 머물러있고, 타선에 부상자들도 많기 때문에 비슷한 양상으로 흘러간다면 후반부 변수에서 앞서나갈 게 그다지 많지않은 팀이다. 텍사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텍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