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NPB분석] 18:15 치바롯데 vs 오릭스

등록일 : 2019.04.11 (목) 10:14
강간마좆두 | 조회수 : 68
0
추천
0
댓글

지바롯데 선발은 우완 이와시타 다이다. 지난 시즌 18차례 등판해 평자 4.56을 기록했고, 시즌 막판 선발로 두 차례 등판해 승리를 따내기도 했다. 경험이 워낙 부족한 선수이기 때문에 앞으로 갈 길이 태산이다. 시범경기에는 등판하지 않았다. 시즌 첫 등판에서 소프트뱅크 상대로 3이닝 3실점 기록.

 
오릭스 선발은 우완 야마모토 요시노부다. 2년차에 불과했던 지난 시즌, 54경기에 불펜 등판해 평자 2.89로 필승조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냈다. 올 시즌에는 다시 한 번 선발에 도전한다. 세 차례 시범경기에서 도합 9.2이닝 무실점 기록했고, 시즌 첫 등판에서는 소프트뱅크 상대로 9이닝 무실점 완봉승에 성공했다. 지바롯데 상대로는 지난 시즌 불펜으로만 등판했다.
 
두 선발의 첫 등판 기록이 극단적으로 달랐다. 타격에서는 지바롯데가 근소하게 우위를 점하고 있긴 하지만, 오릭스 역시 적당한 선발을 상대로는 충분히 원하는 점수를 뽑아낼 수 있는 힘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야마모토를 도와줄 수 있을 것. 야마모토는 시범경기부터 강호 소프트뱅크전까지 무실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기에, 홈런공장 지바롯데를 상대로 피홈런을 2개 이상 허용하지만 않는다면 충분히 원하는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 것. 오릭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오릭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