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1/5일 14시 <중국 오프라인리그>
게임 - 5판제 결승은 7판제
★Xigua 대 토스
빌드에 대한 준비성이 상당히 없는 무난한 친구입니다. 매경기 주도적인 플레이나 각종 타이밍 또는 올인보다는 중장기전에 끌고 가는 수비위주에 플레이를 자주 보여주는 친구입니다. 끌고가는 체제운영이 나온다고해도 정확한 경기 이해를 못하고 있는것과 더불어 미완성체제 운영역시 많이 나왔었던 선수입니다. 최근에 경기를 보여준바 없지만 성향은 변하지 않는다라는 법칙이 있으므로 오늘 역시 오프라인 무대이니만큼 같은 맥락으로 흘러갈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직전 클라우디와의 경기에서 2:1 패배의 스코어가 나온것으로 봐서는 역시나 무난한 그림을 그린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유는 클라우디 역시 굉장히 무난하고 최적화 안좋은 장기전 유저라 해외친구들 특유의 의도파악이나 변수에 약한부분을 고려한다면 물량전에 약한 클라우디를 상대로 쉽게 낙승을 했어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생산력 역시 비교적 안좋은 친구이므로 오늘 경기 상대로 하여금 힘들것으로 예상합니다.
★Jieshi 대 저그
그나마 국내경기인 올리모에서도 가끔 나와주면서 경기감각을 조금씩 익혀가려 노력했던 친구입니다. 상대에 비해 조합에 대한 이해도 역시 높은편이며 현 저프전 메타에서 2로공이 강세인점을 생각한다면 진출에 확률은 상대보다 높을것으로 예상합니다. 빌드에 대한 준비성 역시 상대에 비해 있는 편으로 각종 찌르는 빌드 조합 구축력이 나쁘지 않은 친구이지만 해외친구들 특유에 의도파악이나 변수에 약한편이지만 상대에 약한 생산력과 오프라인인점이 호재입니다. 물량전에 비교적 허무한 패배를 많이 보여주지만 수비형태에 운영맵<스테이시스 파라사이트 블루쉬프트>에서의 이친구의 메리트는 커질것으로 예상합니다.
★상대전적★경기양상
변수나 올인성 플레이에 굉장히 약한 둘이지만 중국인 특유에 자존심으로 고집이 굉장히 강한편이며 오늘 경기 오프라인인점을 봐서는 컨디션 체크는 필수 !! 오늘 경기 어떤 형태든 주도적인 빌드를 만드는 친구가 진출 확률이 있어보지만 너무 미지수이고 그나마 경기에 대한 판짜기 빌드력은 토스가 있는편입니다. 또다른 정보는 추후에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Ps. 스타2는 모든 세트를 접근하면 절대 이길수가 없습니다^^
- 불곰 올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