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1/8일 20시
게임 - 3판제 결승 5판제
<19시 OSC 00시 IEM 유럽전 파이널까지...>
1. OSC
2. 올리모 파이날3. IEM★★픽★★은 맵과 코멘트에 따라 항상 바뀌고 있습니다.
또다른 정보는 추후에 ★★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
Ps. 스타2는 모든 세트를 접근하면 절대 이길수가 없습니다
★★어제 성적★★
19시 OCS 1패 3패스 딜레이로 인한 멸망전 연계
21시 멸망전 2패 4패스
자정 IEM 1패 6패스<동시진행으로 인한>
★이재선 대 저그
★이병렬 대 테란
최근 테란전에 대한 소극적인 모습 및 날카롭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직전 전태양을 상대로 4-0완패를 했으며. 이날 1세트<세롤> 순양함에서 바이오닉에 조합을 상대로 히링으로 상대 멀티테스킹에 대패 2세트<블루> 상대 해병 기갑병 건설로봇을 대동한 러쉬를 상대로 여왕 링으로만 수비하려다 대패. 3세트<블루> 뮤탈에 타이밍은 좋았으나 상대에 나오는 러쉬에 뮤탈복귀 판단미스로 패. 4세트 다시 한번 해병 염차를 보여줌으로써 상대 바퀴 강제 시키면서 순양함 염싸벤<발업>으로 바퀴 타락귀로 주도권 잡지 못하면서 패. 이처럼 현재 테란이 저그 상대로 심리적인 플레이를 할게 너무 많아졌습니다. 직전 변현우가 보여준것처럼 3료선에서 염싸로 넘어가는 빌드 역시 맞춤하기 어려워졌으며. 해병3기 이상 염차만 보여줘도 저그는 딜레마에 빠지는것이 현메타입니다. 오늘 상대가 전태양과 같이 화려한 피지컬러는 아닌점은 그나마 호재입니다.
★상대전적
★경기양상
최근 이병렬은 오프라인 무대가 아닌 경기내에서는 타이트한 올인보다는 끌고 가는 형태에 게임을 자주 보여주고 있으며. 오늘 역시 상금에 치우치는 경기<극단적인 빌드>보다 방송무대에 대한 경기감각 및 체제구축에 따른 중장기전양상을 많이 보여줄 것이라 예상합니다. 또한 직전에 메카만 보여준 이재선이지만 오늘 매치는 한국서버이기때문에 바이오닉.메카에 따른 정찰력이나 감각 역시 있어야 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픽은 코멘트와 맵에 따라 항상 바뀌고 있습니다. 또다른 정보는 추후에 ★★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
Ps. 스타2는 모든 세트를 접근하면 절대 이길수가 없습니다
- 불곰 올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