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합 추천 >
브루클린 2.5 플핸 패(덴버 2.5 마핸 승)
밀워키 9.5 마핸 승
댈러스 8.5 마핸 패(살럿 8.5 플핸 승)
새크 229.5 오버
< 프리뷰 >
브루클린 덴버
* 스펜스의 이탈과 돌풍의 모습은 사라졌지만, 플핸의 왕자로써, 어느팀에게도 비빌수 있는 벼룩입니다.
하지만, 확실히 요즘 모습은 점점 하락세라 무조건적인 플핸은 위험합니다. 러셀이 돌풍시절의 역할을 못하고 있어 아쉽습니다..
* 덴버는 직전 경기 디트에게 패했지만, 밀샙, 머레이 등이 출전하지 않은 경기라 오늘 경기는 다르게 흘러갈수있습니다.
요키치를 비롯해 비즐리 등 젊은 자원들이 점점 성장해가는 덴버인데요.
오늘 경기 흔들리는 브룩이를 충분히 요리할 수 있는 덴버입니다.
- 2.5 기준 덴버 마핸
시카고 뉴올리언스
똥 대 겨의 대결입니다. 데이비스가 없어도 홀리데이, 잭슨 등 뉴올이 승리를 거두기 충분합니다.
트레이드 이슈가 있어 뉴올경기는 위험합니다.
- 뉴올리언스 승 이왕이면 역배
밀워키 워싱턴
* 쿰보가 건재하고 미들턴 등 여러 자원들도 제 몫을 해주고 있는데요.
최근, 강팀과의 맞대결에서 종종 사슴으로 변하는 모습이지만, 홈에서 워싱턴 상대로 이변은 없어 보입니다.
* 워싱턴은 전반 최악의 분위기는 아니지만, 다시 분위기를 내려놓았는데. 빌과 그린, 아리자가 분전한다해도, 다른 부상자원의 공백이 너무 아쉽습니다.
225.5 기준 오버, 밀워키 승, 9.5 마핸
댈러스 살럿
* 미래를 위해? 디안드레와 매튜스를 내준 댈러스인데요. 합을 맞추던 멤버들이 떠나고 돈치치를 비롯해 나머지 자원들이 부담이 될 앞으로의 여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몇 경기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 같은 댈러스입니다.
* 사람살럿은 오늘 다잡은 경기를 이기기 싫다고 자멸하며, 클퍼에게 승리를 헌납해줬는데요. 오늘 경기력으론 오늘 경기 승리가 쉽지않아 보입니다.
- 댈러스가 뒤숭숭하지만, 살럿은 오늘 경기의 여파가 조금 남을듯합니다. 더욱이 홈에서 원정이지만, 백투백 일정이라는 부담감까지 있습니다.
살럿 7.5 기준 플핸
유타 피닉스
* 올시즌 양궁농구로 확실한 팀컬러를 보여주고 있지만, 가끔 강팀과의 대결에서 3점이 터지지 않으면, 고베어를 활용하기보다 더 무리한 3점 시도로 경기를 말아먹는 유타입니다. 다행이 약팀으로 분류되는 팀들에게는 확실하게 경기를 풀어가는데, 오늘도 정상적이라면 비슷한 양상으로 갈 것 같습니다.
* 피닉스는 워렌이 이탈하면서 다시 우리가 알던 모습으로 돌아왔는데, 쓸데없이 비비는 경기가 많아 혼란스러운 팀입니다.
에이튼과 부커가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기때문에, 언제든 이변을 일으킬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왠지 유타가 바보짓 할거 같아서, 15.5 기준 피닉 플핸봅니다.
공구리 휴지
* 팍스와 힐드등 준수한 자원으로 중상위권급 경기력을 보여주는 새크인데요. 나쁘지않은 흐름속에 있고, 부상자 없이 홈에서 사고 칠 준비중입니다.
* 크리스폴이 돌아왔지만, 하든이 과부하가 와서 다소 걱정이되는 부분입니다. 특히 센터가 강한 팀과의 대결에 있어 카펠라의 이탈은 뼈아픈데, 네네와 케네스 만으로는 부담이됩니다.
다행이? 오늘 맞대결하는 새크도 요키치나 엠비드급의 센터가 없어 화력전으로 승부를 볼텐데요.
승패보다 언오버가 좋아보입니다. 230.5 기준 오버
승리는 5.5 새크 플핸
골스 산왕
* 최근 탐슨이 부상으로 잠시 이탈해 주춤거리나 했던 골스가 랄과의 맞대결 4쿼터 집중력을 발위해 다시 연승을 달릴 준비를 하는데요. 커즌스가 합류했다곤 하나 탐슨이 빠지니 크게 휘청였던 골스였습니다.
* 산왕은 오늘경기 드로잔와 알드리지가 휴식차 결장하는데요.
- 핸디 잡아야하는 경기입니다. 11.5 이상 골스 마핸승!!
댓글